반응형

2024/12/28 2

한주의 시작, 월요일? 일요일? 나라마다 달라요!

월요일 아침, 커피 한 잔과 함께 시작하는 한 주!☕ 하지만 모두가 월요일을 한 주의 시작으로 여기는 건 아니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나라마다 다른 '한 주의 시작' 문화, 2024년 6월 1주차의 미스터리, 그리고 국제 표준 ISO 8601의 중요성까지! 지금 바로 흥미진진한 이야기 속으로 떠나보세요!🌎🌍🌏 #한주의시작 #월요일 #일요일 #ISO8601 #문화적차이 #국제표준🌏 세계는 넓고, 한 주의 시작은 다양하다!새로운 한 주, 힘차게 시작하셨나요? ✨ 우리나라에서는 당연하게 월요일을 한 주의 시작으로 생각하죠. 그런데 이 '당연함'이 전 세계 공통은 아니라는 놀라운 사실! 🌎 나라마다 문화적, 종교적 배경에 따라 한 주의 시작이 다르답니다. 자, 그럼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한 주..

카테고리 없음 2024.12.28

다이소 4조 매출 돌파 임박! 뷰티, 대형 매장 전략 통했다

다이소(Daiso)가 4조 원 매출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균일가 생활용품 시장의 절대 강자 다이소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요? 뷰티 상품 강화, 대형 매장 전략, 디지털 전환, 그리고 500원~5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 정책까지! 이 모든 전략이 시너지를 일으키며 폭발적인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이소 성공 신화의 비밀을 파헤쳐 보시죠! 키워드: 다이소, 매출, 뷰티, 대형매장, 전략, 온라인, 디지털 전환, 균일가, 가성비.1. 뷰티 맛집으로 거듭난 다이소, 폭발적인 성장세의 비밀!다이소 뷰티, 왜 이렇게 잘 나가는 걸까?다이소는 생활용품 이미지를 넘어 이제는 뷰티 시장의 강자로 우뚝 섰습니다. 기초부터 색조까지, 무려 53개 브랜드, 380여 종 상품 라인업?! 정말 놀랍지 않..

카테고리 없음 2024.12.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