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트렌드는 시시각각 변합니다. 2025년, 소비자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옴니보어', '아보하', '무해력' 키워드를 통해 살펴보면, 기존의 경계를 넘나드는 소비, 평범한 일상의 행복 추구, 그리고 따뜻한 위로를 갈망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업들에게 어떤 도전과 기회를 제시할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SNAKE SENSE: 뱀처럼 예민한 감각으로 변화를 포착하다2025년 핵심 키워드는 'SNAKE SENSE(뱀처럼 섬세한 감각)' 입니다. 마치 뱀이 주변 환경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듯, 소비자들은 급변하는 시대에 적응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빠르게 감지 합니다. 기업들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해야만 생존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 , AI..